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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그림으로 의사소통하기 때문에 생각한 것을 전달할 정도의 충분한 스킬이 기본적으로 필요합니다만, 그와 동시에 무엇을 어떻게 그릴지에 대한 고민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한 사람이 같은 그림을 그려도 목표에 따라 결과물이 분명히 다르기 때문입니다. 무조건 많이 그리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.
"목표"를 최대한 뚜렷하게 정해야 내게 필요한 부분을 진단하고 그 지점에 빠르고 확실하게 도달합니다. 같은 그림의 길을 걷는 동료로서 제가 했던 고민들과 경험을 공유하고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.
Curriculum
색감, 디테일, 방향성과 디자인, 이 세 가지가 수업의 키워드이며 세부적인 내용은 각자에게 필요한 고민에 맞춘 1:1 개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.
주로 게임 컨셉아트와 일러스트레이션, 그리고 게임회사 실제 업무에 관련된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.
Career
[엔도어즈]
'영웅의 군단, 삼국지를 품다'
캐릭터 컨셉 아티스트
[알파카게임즈]
'데스티니6'
컨셉 아티스트
[아이덴티티게임즈]
'드래곤네스트:라비린스(모바일)'
컨셉 아티스트
[원더피플]
리드 컨셉 아티스트
[코쿤게임즈]
'미공개 하드코어 전략게임'
리드캐릭터 컨셉 아티스트
[전 청강대 게임과]
외래교수(2018-2019)
'현 인디게임'
개발중
online
FRI
6-10pm
42만원
(4 weeks)
Class Info
김미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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