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헤일로나 Horizon 시리즈같은 최근의 AAA 게임들에서는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와 디테일한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는데요.

이러한 게임아트 트렌드에 맞추어 컨셉 아트 또한 3D툴들을 이용해 더 리얼한 재질과 정밀한 형태를 전달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

하지만 현재의 많은 튜토리얼들은 3D아티스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져 있어 컨셉아티스트들은 3D컨셉의 첫 발을 내딛기가 쉽지 않은것이 사실입니다.

이 강의에서는 2D와 3D를 통합한 커리큘럼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3D툴들을 공부하고 컨셉 디자인의 워크플로우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.

단순히 툴들을 익히는데에 초점을 두는것이 아닌 북미게임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리얼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만들어나가는것을 목표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.

Curriculum

1:1 커리큘럼

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목표를 파악하고 거기에 맞춰 가장 효과적인 워크플로우로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디자인 코칭

원하는 스타일에 맞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완성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개인과제를 내드리고 피드백을 드립니다.

컨셉에 효과적인 3D사용법

컨셉아트에 유용한 3D기능들을 알려드리고 최소한의 시간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3D툴의 사용을 코칭해드립니다.

북미풍 포트폴리오 구성

8년간의 북미회사에서의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해외지원에 적합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도와드립니다.

사용하는 툴 : 블렌더 or 지브러시 + 키샷, Photoshop, Daz3D, Marvelous Designer (optional)

Career


[EA Bioware]

리드 컨셉 아티스트


[TOPPIG]

컨셉 아티스트


[Barunson Interactive]

컨셉 아티스트

포폴반 online

MON

9pm-12:30am

42만원

(4 weeks)

심화반 online

TUE

9pm-12:30am

42만원

(4weeks)

Class Info
Concept Artist
Illustrator

이인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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